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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 만드는 일산차병원 (고객의 소리)

처음오시는분
  • 여러분의 칭찬과 제안으로 오늘보다 더 나은 일산차병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.
    병원을 이용하면서 칭찬/제안하고자 하는 사항 등에 대해 말씀해주세요.

    ※ 회신이 필요한 사안에 따라 1주 이내에 답변을 드리지만 경우에 따라 초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가명이나 불분명한 연락처가 기재된 사항은 접수 및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※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비방 및 욕설은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진료 예약 변경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 전화 1577-4488 → ARS 6(일산차병원)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
처리과정
접수방법
01 방문
  • 6층 고객서비스센터
02 전화
  • 031-782-8700
03 팩스
  • 031-782-8899
04 우편
  •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
    중앙로1205 일산차병원 6층
    고객서비스센터
05 건의함
  • 외래(B1, 1, 3, 5, 6, 7, 8층) 및
    각 병동 탕비실 내 접수함 이용
06 인터넷 신청
개인정보 수집∙이용 동의
개인정보 수집, 이용 동의

1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- 필수항목 : 성명, 전화번호
- 선택항목 : 이용부서, 진찰권번호, 이메일

2. 수집이용 목적
민원인의 신원확인, 민원사항 확인,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, 처리결과 통보 등 민원처리

3. 보유 및 이용 기간
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후 삭제

4.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
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단,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민원접수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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